스탠드구독이벤트_171204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인물/동정
LG디스플레이, 애장품 경매로 연말 이웃사랑 실천

[아이티투데이 김동규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애장품 경매 이벤트로 이웃사랑을 실현했다고 29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12월 한달 간 CEO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 CFO, IT 및 Mobile 사업부장 등 주요 경영진과 임원 및 팀장 등이 기부 형태로 참여하는 리더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실시했다. 평소 소장하던 물품을 직원들에게 저렴하게 내놓고 이를 직원들이 싸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 이번 애장품 경매 이벤트에는 총 100여 건의 물품이 출품되고, 3만 여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LG디스플레이는 각 사업장에서 1만원을 기부하면 해당 금액 이상의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를 판매해 직원들의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 각 사업장 인근의 200여명 어린이들로부터 사연을 접수 받아 임직원이 산타가 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애장품 경매로 모인 수익금 500여만원과 더불어 럭키박스 판매 수익금 700여만원, 크리스마스 기적 캠페인 및 임직원 기부금인 드림펀드 1900여만원 등 총 3000여만원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이 럭키박스 구입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김동규 기자  dkim@ittoday.co.kr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디스플레이#이웃사랑#애장품 경매 이벤트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김동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