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구독이벤트_171204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인물/동정 투데이포토
권영수 LGU+ 부회장, 봉사활동으로 새해 첫 업무관내 소외지역 찾아 벽화 그리기 및 노인복지센터에 차량 기부

[아이티투데이 정명섭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일 권영수 부회장과 직원 등 30여명이 서울 용산구 서계동에 있는 청파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권 부회장을 비롯한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은 지난 2009년 개관해 하루 평균 200명의 어르신들이 찾는 청파노인복지센터를 새롭게 단장하는 데 함께 힘을 보탤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은 우선 벽화 그리기를 통해 노후화하고 딱딱한 건물 분위기를 밝고 따뜻하게 바꾸며, 옥상 울타리에도 색을 칠하는 등 노인복지센터 외부를 변화시킬 계획이다.

복지센터 내부도 한층 밝아지고 건강을 생각하는 공간으로 탈바꿈된다.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각 층 계단을 음식과 스트레칭 등에 대한 정보를 담은 ‘건강계단’으로 꾸민다. 실내 프로그램실 벽면도 자작나무 그림으로 형상화하는 등 편안한 자연공간으로 조성한다.

임직원들과 함께 직접 벽화를 그릴 권 부회장은 이어 노인복지센터에 차량 1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가정방문과 도시락 등을 자주 배달해야 하는 복지센터 직원들의 업무 특성을 감안해 좁은 골목길에서도 운행이 쉬운 경차를 선물하는 것이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경영진과 직원들이 함께 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의미 있는 새해를 맞이하게 됐다”면서 “부족하지만 어르신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사진=LG유플러스)

정명섭 기자  jungms911@ittoday.co.kr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수#LGU+#봉사활동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정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