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8:32 (월)
매스웍스, '데이터 사이언스 및 머신러닝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매스웍스, '데이터 사이언스 및 머신러닝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2.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스웍스 로고./매스웍스

매스웍스는 가트너(Gartner)의 '2020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사이언스 및 머신러닝 플랫폼' 보고서에서 '비전 완성도' 및 '실행력'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리더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매스웍스의 매트랩은 고급 인공지능(AI) 또는 데이터 사이언스 전담 조직을 포함한 다양한 조직이 성공적인 AI 활용을 위한 기능 및 기술을 갖추도록 한다. AI를 데이터 준비부터 분석 및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그리고 생산에 이르는 전체 시스템 설계 워크플로우에 통합할 수 있다. AI 모델을 임베디드 디바이스, 엣지 환경,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및 클라우드로 배포하는 것도 가능하다. AI 기반 시스템 개발 시 모델과 시스템 또는 여러 전문 분야에 걸친 시스템들 간의 원활한 통합 지원 및 리스크를 최소화한다.

짐 텅(Jim Tung) 매스웍스 펠로우(Fellow)는 “올해 가트너 보고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머신러닝 플랫폼 부문에서 매스웍스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기업의 AI 도전과제 해결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기능을 단일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매스웍스의 역량을 입증한다”며 “툴, 컨설팅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통해 산업 및 연구 분야의 복잡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들을 지원한 3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매스웍스는 엔지니어 및 과학자가 고품질의 AI용 데이터세트를 구축하고, 통합 문제를 해결하며, 시스템 전체에서 AI 모델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