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Lock Plus 1.25mm 피치 수직 헤더(포팅 대응)' 2열 타입 제품./몰렉스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는 포팅 처리를 지원하는 업계 최소형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Micro-Lock Plus 1.25mm 피치 수직 헤더(포팅 대응)' 제품군에 2열 타입 제품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작은 크기의 Micro-Lock Plus 제품군은 포지티브(Positive) 잠금 장치와 견고한 금속 납땜 탭 및 듀얼 컨택 단자를 통해 확실한 결합을 보증하고 높은 접속 신뢰성을 제공하는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이다.

4~14핀까지 대응하는 2열 제품의 포팅 면 높이는 기판 표면에서 최대 6㎜까지 가능하며 가혹한 환경에서 먼지와 습기의 침입을 방지한다.

기존의 수직 헤더 1열 제품은 2~16핀을 지원 하지만 포팅 면의 높이가 3.00㎜에 불과했었다.

이 커넥터는 결로 대책 등의 처리를 하는 기판에 적합한 제품으로 포팅재가 포지티브 잠금 장치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게끔 설계됐다. 접점 부분의 단자는 소음 또는 끊김 현상 없이 신호를 유지하는 동시에 단자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견고한 금속 납땜 탭으로 안정적인 기판 유지력을 확보했으며 영하 40℃에서 영상 105℃에 이르는 넓은 온도 범위에서 작동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커넥터는 전동 공구, 시험 장치, 로봇, 공장 자동화, 드론, 자동 판매기 등의 산업용  기기를 비롯해 냉장고, 에어컨, 온수 가스 히터 등의 소비자용 기기에 적용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커넥터 #몰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