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연결 및 센서 부문의 세계적 제조사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커넥터 장치 '루마와이스 엔듀란스 S(LUMAWISE Endurance S)'를 유통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연결 및 센서 부문의 세계적 제조사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커넥터 장치 '루마와이스 엔듀란스 S(LUMAWISE Endurance S)'를 유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장치는 센서 및 기타 제어 시스템용으로 설계됐다. 도로 및 구역 조명, 철도 조명, 상용 야외 조명, 도시 관리 시스템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는 표준화된 생태계를 제공한다.

또 리셉터클과 밀폐 캡 또는 모듈 베이스 간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갖춘 멀티 키 조합을 제공한다. 40㎜ 및 80㎜ 중앙 관리 시스템에 사용되는 동일한 연결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모듈과 루미네어를 수용 및 밀폐할 수 있는 집적식 단일 개스킷이 있는 여러 가지 베이스 및 돔 조합을 포함한다.

LUMAWISE Endurance S 장치는 현장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자는 기존 루미네어를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LUMAWISE Endurance S 장치는 Zhaga Book 18 규격을 인증 받았으며, 5A 및 250V 접점 등급을 갖췄다. 실장되는 표면에 대해 10kV 유전체 내전압 등급을 제공한다. IP66 및 IK09 등급의 리셉터클 어셈블리, 베이스 및 돔 조합은 밀폐된 전기적 인터페이스 및 견고하고 충격에 저항력이 있는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