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8:32 (월)
마우저, TE커넥티비티로부터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 선정... 올해로 6번째
상태바
마우저, TE커넥티비티로부터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 선정... 올해로 6번째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3.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커넥티비티가 마우저에게 6년 연속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상을 수여했다. TE커넥티비티 관계자들과 마우저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연결 및 센서 부문 선두기업 TE 커넥티비티(TE)로부터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상을 여섯 번째로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고의 유통업체상은 매출 증가, 시장 점유율 증가, 고객 증가 및 사업 계획 실적에 기반하여 수여하는 것으로, 마우저의 지난해 실적을 인정받은 것이다.

지난해 마우저는 TE의 APAC 고객 확장상, 일본 고객 확장상 및 EMEA 고객 확장상을 비롯해 미국 애플리케이션 툴링 사업 부문과 미국 데이터 및 장치 사업 부문에서 올해의 유통업체상을 각각 수상했다.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6년간 TE로부터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상을 받은 셈이다.

마우저는 자동차, 산업, 혹독한 환경, 데이터 통신, 소비자 장치, 항공우주 및 국방을 포함하는 산업 및 응용 분야를 위한 광범위한 TE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TE 외에도 800곳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한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고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캐런 레지오(Karen Leggio) TE의 채널 사업 부문 총괄 매니저 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우리의 공통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를 인정하는 의미로 이 상을 수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상을 여섯 차례나 수상한 것을 비롯해 그동안 마우저가 TE와의 관계에서 달성한 성과는 양사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전 세계 마우저 팀의 노력을 인정해준 TE에 감사드린다"며 "TE는 업계의 선두기업이며 우리의 귀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양사의 지속적인 성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