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2020년 3월 20일 /PRNewswire/ -- 불확실한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지만, 고품질 뉴스를 접하게 되면 이를 해소할 수 있다. 전세계 최고의 디지털 신문 겸 잡지 플랫폼 프레스리더(PressReader)는 현재 진행 중인 사건들에 대한 최근 소식을 독자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국제적인 퍼블리셔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뢰도 높은 뉴스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불확실한 시기에 고품질 뉴스와 신뢰도 높은 정보에 대한 커진 니즈에 대처하고 있는 프레스리더는 COVID-19라고 명명된 새로운 채널을 출범하여 전세계의 최신 뉴스를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동 플랫폼 상에서 COVID-19 뉴스라는 이름의 디지털 신문을 발행했다. 이 디지털 신문과 COVID-19 채널은 독보적인 매체이다. 왜냐하면 그 밖에 어떠한 미디어도 120여개 국가에서 발생하는 전세계의 모든 탑뉴스 기사를 60개 언어를 통해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세계화되고 서로 연결된 세상에서 살고 있다. COVID-19 뉴스는 진정으로 특별한 동 분야의 정보 소스이며, 자신들이 살고 있는 지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들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싶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 지고 있다. 동 채널과 디지털 신문은 무료로서 프레스리더 앱 혹은 pressreader.com을 통해 손쉽게 볼 수 있다. 프레스리더의 첨단 취합 및 콘텐츠 개인화 기술을 사용하는 COVID-19 뉴스의 특징은 매일 발생하는 탑뉴스들과, 가장 중요한 것인 전문가 분석 기사를 보기 좋게 한 곳에 게재하고 있다는 점이다. 동사 뉴스 독자들은 프레스리더가 폭 넓게 확보하고 있는 7천개 이상의 퍼블리셔들로부터 공급받는 매일의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신뢰감을 갖게 된다.

프레스리더는 사람들이 중요 사건에 대해 아는 방식을 개선하고 고품질 콘텐츠의 정보를 제공받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다. 프레스리더와 동사의 퍼블리셔 파트너들은 공동으로 COVID-19 뉴스를 출범함으로써 전세계 독자들이 자신들이 사는 지역과 해외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대한 신뢰도 높은 뉴스를 빠르고 안전하며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도록 한다.

프레스리더 

프레스리더는 사람들이 자신들에게 중요한 사건에 대해 아는 방식을 개선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다. 밴쿠버, 더블린과 마닐라에 사무소가 있는 동사는 사람들이 전세계 모든 곳에서 만들어 지는 중요하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접하고 더가디언, 더인디펜던트, 로스앤젤레스타임스 그리고 르피가로와 같은 세계적인 언론사들의 기사를 읽을 수 있으며, 모든 기사들이 독자가 읽을 수 있는 언어로 된 최대의 신문과 잡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독자들은 자신의 스마트폰, 태블릿 혹은 컴퓨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브라우징하거나  프레스리더 앱을 통해 모든 기사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독자들은 무제한 접속 구독을 하거나 영국항공, 터키항공, 카세이퍼시픽항공, 캐나다항공, 메리오트, 페어몬트호텔, 시본크루즈라인, 프린스턴대학 그리고 뉴욕공립도서관과 같이 자신들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동 프레미엄 콘텐츠 플랫폼을 활용하는 프레스리더의 브랜드 파트너, 기업들 중 하나가 협찬하는 완벽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Mike Twining, 비즈니스마케팅 담당 디렉터, 전화: +1.778.998.9575, 이메일: mike@pressreader.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