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명의 설립자, 3개 국가, 16개월

-- RF International Holdings, 아시아 최초의 통합 디지털 금융 및 자본 시장 에코시스템을 위한 독특한 비전을 구상

(싱가포르 2020년 3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기술 중심의 통합적인 디지털 신생 금융 그룹 RF International Holdings("RFIH", "그룹")가 아시아 최초의 통합 디지털 금융 및 자본 시장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여정의 1단계와 2단계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표가 있기 전인 2019년 4월에 RFIH는 SGX와 Temasek Holdings의 자회사인 Heliconia에 이어 iSTOX에 미화 300만 달러에 달하는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바 있다. 또한, RFIH는 2020년 2월 자회사 RF Fund Management에 그룹 최초의 MAS 등록펀드 관리기업 자격[https://en.prnasia.com/releases/apac/singapore-s-mas-awards-rf-fund-management-registered-fund-management-company-status-273991.shtml ]를 부여했다.

'3명의 설립자와 16개월'이란, RFIH가 MAS RFMC 자격과 MAS 규제에 따른 DLT 기반의 디지털 자산 자본 시장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지털 경제 부문에서 자리를 잡기까지 걸린 기간이 16개월이고, 여기에는 3명의 설립자가 활약했다는 의미다.

아시아 최초의 통합적인 디지털 금융 에코시스템이 설립됨에 따라, 지속가능한 금융 및 기회를 위한 새로운 모델에 시동이 걸렸다. 획기적인 기술을 통해 투자자, 발행업체 및 다양한 서비스 공급업체를 연계하는 통합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RFIH는 효율성을 높이고, 규제 준수를 단순화하고자 한다. 또한, 규제 체제와 AI를 통해 매우 매력적인 사모펀드 투자 수익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룹 회장 Vincent Lin H는 "중국, 일본 및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자리 잡은 회계, 금융, 자본 시장 및 신기술 부문의 네 명의 비전전문가 리더가 자사를 지휘하고 있다"라며 "자사의 목적은 각 위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을 양성하고, '아시아의 황금 삼각지대'를 통해 지역사회에 일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룹 CEO Eric Neo S.W는 "이제 2단계가 완료되고, 2.1단계를 시작하면서 중국, 일본, 싱가포르 및 기타 아세안(ASEAN) 국가에서 자사의 국제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다가족 사무실을 개설하고, 디지털에 집중된 초기 미화 5천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COO Alan Chang은 "MAS 자격은 자사의 10년 기본 계획에서 매우 중대한 초기 이정표"라고 말했다.

Eric 대표는 "뜻을 같이하는 투자자들이 자사와 함께 미래를 재정의하기를 바란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RF International Holdings, 설립자 및 이사진 프로파일

Vincent Lin H, 공동 설립자 겸 그룹 회장. 구이저우 출신인 Vincent는 초기 단계 혁신 기술 업체에 투자하는 사모펀드 운영에 능숙한 인물이다.

Eric Neo S.W, 공동 설립자 및 그룹 CEO. 싱가포르 출신인 Eric은 2014년 아시아 최초의 '트레이딩-아트리움' Neo & Partners Global을 설립하고, 2016년에 RFIH에 합류했다. Neo & Partners는 국가 차원의 승인-NS MARK (Gold)와 명예로운 최고상 Total Defence Awards; NS Advocate Award (SMEs) 2017을 수상했다.

Alan Chang C.H, 공동 설립자 겸 그룹 COO. 말레이시아 출신인 Alan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20년 이상 국제 기업에 대한 외부/내부 감사를 담당했으며, 싱가포르거래소와 홍콩거래소에서 기업의 IPO를 지원한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Kiyohiro Kawayanagi, RFIH 이사. Kiyohiro는 국경 간 인수·합병 재무 자문 투자전문가다. RFIH에 합류하기 전에는 Daiwa Securities Group 같은 글로벌 투자 기업에서 선임 관리직을 역임했다.

RF International Holdings 소개

RF International Holdings (RFIH)는 기술 중심의 통합적인 국제 디지털 금융 그룹이다. 본사는 싱가포르에 위치하며, 투자 관리, 디지털 자산, 사모펀드, 자산 관리, 자본 시장, 신용, 부동산, 기반시설, 에너지 부동산 및 특별 상황을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한다. RFIH는 회계, 금융, 자본 시장 및 기술 부문에서 50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한 비전전문가 리더들이 지휘한다. RFIH의 목적은 지역사회를 위해 금융 시장의 미래를 정의하는 것이다.

자회사 RF Fund Management는 싱가포르에 등록된 펀드 관리 업체의 통화 권위자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rf.com.sg/ 및 https://www.linkedin.com/company/rfih/를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13/2749387-1LOGO?lang=0

Related Links :

https://www.rf.com.sg/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