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 3D 프린팅 핸즈프리 도어 오프너를 통해 문 손잡이와의 직접 접촉을 피할 수 있습니다.

루벤 (벨기에), 2020 년 3 월 16 일 /PRNewswire/ -- 3D 프린팅 기술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벨기에 본사를 둔 3D 프린팅 선구자인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 는 팔 아래로 문을 직접 열고 닫아 문 손잡이와 직접 접촉을 피할 수 있는3D 프린트 도어 오프너를 설계였습니다.  이 회사는 프린팅이 가능한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3D 프린팅 커뮤니티에 문의하여 3D 프린팅 도어 오프너를 전 세계에 제공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COVID-19가 오랜 시간 동안 표면에서 생존 할 수 있으며, 문 손잡이는 오염 위험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D 프린트 도어 오프너는 기존 문 손잡이에 부착 할 수 있으며 패들 모양의 확장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람들이 손 대신 팔을 사용하여 도어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모든 문이 열린 상태로 유지될 수 없기에,  문 손잡이를 만질 필요가 없이 문을 닫게 되어 3D 프린트 도어 오프너는 바이러스 확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핸즈프리 도어 오프너는 구멍을 뚫거나 기존 문 손잡이를 교체하지 않고도 문 손잡이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델은 원통형 손잡이에 부착 할 수 있지만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및 필요에 따라 다른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여 추가 디자인을 도입 할 계획입니다.

3D 프린트 문손잡이에 대한 아이디어는 내부 회의에서 시작되어 직원 및 방문자를 보호하는 조치로 시작되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디자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곧 명백 해졌고,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D 프린터에 접근 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몇 시간 안에 디자인을 다운로드하여 3D 프린팅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3D 프린트 도어 오프너는 전 세계에서 매우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8 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50 만 대 이상의 3D 프린터가 판매되었습니다.  파일은 https://www.materialise.com/en/hands-free-door-opener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디지털 제조 기술로 제품을 빠르고 작은 배치로 만들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을 통해 로컬에서 제조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과 운송이 점점 어려워 짐에 따라 현지 제조 능력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3D 프린팅의 힘은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의 30 년간의 3D 프린팅 전문 기술과 결합하여 24 시간 이내에 아이디어를 혁신적인 제품으로 바꿀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라고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  CEO, Fried Vancraen 는 말합니다.  "디자인을 디지털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3D 프린터로 제작할 수 있으며 몇 시간 만에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벨기에 에서 제품을 설계했으며  한국, 아시아, 유럽 또는 미국의 사람들은 이제 도어 오프너를  현지에서  3D 프린팅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D 프린터 또는 로컬 3D 프린팅 팩토리에 접근 할 수 없는 사용자는 i.materialise 포털을 통해 도어 오프너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나사를 포함한 2 개의 핸즈프리 도어 오프너 세트는 40 유로입니다.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는 3D 프린팅 분야에서 30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3D 프린팅 공장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어 오프너 및 3D 프린팅 프로세스의 사진 및 비디오는 mtls.me/door-opener 에서 제공됩니다.

About Materialise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는 30년 간 쌓은 3D 프린팅 경험을 3D 프린팅 업계의 근간을 이뤄낸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3D 프린팅 서비스에 통합하였습니다.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 의 개방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은 의료, 자동차, 항공우주, 예술 및 디자인, 소비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들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3D 프린팅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벨기에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둔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는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그룹과 세계 최대 규모의 3D 프린팅 시설 중 하나를 결합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materialise.com 을 방문하십시오.

Twitter: @MaterialiseNV 
Visit: www.materialise.com 

Related Links :

https://www.materialise.com/en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