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주문과 파트너 확보로 이어져

(라스베이거스 2020년 3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XCMG가 지난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의 건설 무역박람회 CONEXPO-CON/AGG 2020에서 자사의 최신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ONEXPO-CON/AGG는 3년마다 개최되는 행사다. XCMG는 생산적인 여정 덕분에 미화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여러 건의 계약을 체결했다.

XCMG의 메가 전시, CONEXPO-CON/AGG 2020에서 빛을 발산하며, 새로운 주문과 파트너 확보로 이어져

6개 부문 24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XCMG의 포괄적인 라인은 고급 북미 시장 고객에게 다양한 건설 솔루션을 제공했다. 해당 장비에는 3대의 혁신적인 기중기, 북미용으로 맞춤된 신형 XC9 로더, 소형 및 대형 용적 톤수를 커버하는 8대의 굴삭기, 통합적인 도로 장비, 안전하고 에너지 절약형 시추 장치, 지능적인 기능이 추가된 이동식 승강 작업 플랫폼 등이 있다.

XCMG의 최신 전동유압식 굴삭기 XE35U-E는 CONEXPO-CON/AGG 2020에서 첫선을 보이면서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Cummins의 맞춤형 전기동력장치를 채택했으며,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이 굴삭기는 특히 엄격한 소음 및 환경 보호 요건이 적용되는 작업 여건에 적합하다. 견고하면서도 민첩한 이 모델은 환상적인 농구 묘기로 궁극적인 정밀성을 입증했다.

북미에서 미국과 멕시코 파트너 10개사 이상이 XCMG 대리점이 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북미에서 XCMG의 증가하는 존재감과 영향을 한층 더 지원할 전망이다. 고객, 운전자 및 방문객들도 시운전을 통해 XCMG 장비를 체험하고, XCMG 제품의 디자인, 조종성, 편안함 및 안전성에 큰 찬사를 보냈다.

미국 고객 Karl Robert는 "XCMG는 감탄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뛰어난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 측면에서 끊임없이 돌파구를 마련한다"라며 "조만간 XCMG와의 심층적인 협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ONEXPO-CON/AGG 2020에서 XCMG와 신규 계약을 체결한 고객 Steve Jones는 "코로나19 발생 후 우한에서 XCMG 장비가 Huoshenshan 병원 건설을 지원한 방식에 감탄했다"라며 "위기 상황에서 XCMG의 사회적 책임감은 정말 깊은 인상을 남겼다"라고 말했다.

XCMG North America Corp. 사장 Xie Bin은 "완전한 제품 부문과 더불어 50개 산업과 8개 부문을 아우르는 건설 솔루션을 제조하는 굴지의 건설장비 제조업체인 자사는 CONEXPO-CON/AGG 2020 전시를 통해 국제 고객들의 서로 다른 수요를 충족 가능한 매우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xcmg.com 또는 페이스북 XCMG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CMGGroup ], 트위터[https://twitter.com/XCMGGroup ],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XCMGgroup ],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xcmg-imp-&-exp-co-ltd/?report%252Esuccess=KJ_KkFGTDCfMt-A7wV3Fn9Yvgwr02Kd6AZHGx4bQCDiP6-2rfP2oxyVoEQiPrcAQ7Bf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xcmggroup/ ]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16/2752124-1?lang=0

 

Related Links :

www.xcmg.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