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여행 제한 또는 기타 문제들로 영향을 받는 2020에서 2021학년도 학생들 지원 

샌프란시스코, 2020년 3월 13일 /PRNewswire/ -- KGI (Keck Graduate Institute)인가 미네르바 대학(Minerva Schools)은, 방문학자들의 해(Visiting Scholars year)를 발표하며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는 명문 대학들에 입학한 학생들의 학업이 중단되지 않도록 지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코비드-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비자 제한 및 기타 글로벌 문제들과 관련해 다수의 대학들이, 학생들의 등록을 지연, 연기 또는 취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미네르바의 방문학자들의 해는, 2020에서 2021학년도의 주요 대학들에 입학하기로 되어 있지만, 국제적이고 불확실한 현 실정으로 인해 현지에 머무를 수 없게 된 것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방문 학자들의 해(Visiting Scholars) 프로그램을 통해 미네르바의 4개 파운데이션 이어(Foundation Year) 과정들에 원격으로 등록해 2020년 가을에 학업을 시작할 수 있다. KGI 인가를 받은 미레르바 대학은, 미국 서부 교육 연합 WSCUS(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and Colleges Senior College and University Commission)인증도 받는다. 따라서, 학점을 다른 고등 교육 기관으로 이전 할 수도 있다. 미네르바의 방문 학자들의 해 프로그램 등록을 위한 1년치 학비와 비용은 미화 15,950 달러다.

"미네르바의 첫해 수업과정들은 모든 학생들의 지식과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자 설계되었다. 본교의 기본 커리큘럼은, 비판적이고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개발하는 것 그리고 효과적인 의사 소통과 상호작용에 대한 학습과 실천에 집중한다" 면서 "미네르바 학생 단체의 80퍼센트 이상이 미국 이외 지역 출신들이기 때문에 유학생들에 대해 많은 생각과 고려를 하고 있다. 방문 학자들의 해는 교과 과정들에 대한 엄격하고 철저한 준비를 마친 다른 유학생들이 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에 강제로 학업 중단 및 단축을 당하는 상황을 방지하고자 만들어졌다. 완전히 재 설계된 원격 지원 수업 경험을 통해 미네르바의 학업모델은 이러한 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다"고 미네르바의 창립자 겸CEO인 벤 넬슨(Ben Nelson)은 전했다.

미네르바의 과정들은 매우 엄격하고 철저하며 포럼(Forum™) 가상 학습 환경은 실제 교실에 참석하지 않으면서도 고도로 매력적인 라이브 영상 기반 교육을 제공한다. 해당 포럼의 완전능동학습(Fully Active Learning) 방법에는, 모든 수업 세션에서 우수하고 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이 가르치는 동기 방식 토론 기반 세미나가 포함된다. 방문 학자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미네르바 대학에서 가르치는 미네르바 대학의 1학년 학부 과정과 동일한 4개의 과정들을 수강한다.

해당 방문 학자들의 해 프로그램은, 첫해 교과 과정만 원격으로 온라인 수강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출석은 미네르바 학부 프로그램의 전형적인 현장 출석 또는 체험 관련 구성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미네르바 대학 학부 학위 프로그램에 입학하는 것도 포함되지 않는다. 미네르바 방문 학자들의 해(Visiting Scholars year) 프로그램은 2020년 3월 12일 부터 등록을 받는다.

KGI인가 미네르바 대학(Minerva Schools at KGI)
KGI인가 미네르바 대학(Minerva Schools at KGI)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망하고 가장 잘 동기부여가 된 학생들을 위해 재창조된 대학 경험을 제공한다. 미네르바의 프로그램들은, 철저하고 엄격한 학업 표준들을 갖춘 학제간 커리큘럼, 학습 과학에 정통한 숙련된 고수진, 첨단 기술로 구축된 인터렉티브 학습 플랫폼을 제공한다. 미네르바는, 전 분야의 미래 지도자들 및 혁신가들을 위해 뛰어난 교양과 과학 교육을 제공한다. 2013년 설립된 미네르바 대학은 KGI(Keck Graduate Institute)의 인가를 받았으며 미네르바 프로젝트와의 제휴로 미국 서부 교육 연합인 WSCUC(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and Colleges Senior College and University Commission)의 인증도 받았다. KGI인가 미네르바 대학의 획기적인 창조는 책 '국제 대학 구축: 미네르바와 고등 교육의 미래(Building the Intentional University: Minerva and the Future of Higher Education, MIT Press)'에 잘 설명되어 있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담당자 준코 그린(Junko Green, pr@minerva.kgi.edu)에 이메일을 보내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Links :

https://www.minerva.kgi.edu/

https://www.minerva.kgi.edu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