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스페인, 2020년 3월 11일 /PRNewswire/ -- 군집 환경을 위한 얼굴 인식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Herta가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도 정확하게 파악 가능한 새로운 얼굴 인식 알고리듬 버전을 이번 주에 선보인다. Herta는 한동안 부분 폐색 문제를 연구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 세계적으로 발생한 후에는 이와 같은 조건에서도 정확하게 신원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신버전을 출시하고자 개발 작업에 박차를 가했다.

 

Herta

 

딥 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Herta의 알고리듬은 특히 신원 확인 업무에서 매우 높은 확인율을 제공한다. 심지어 얼굴의 상당 부분을 가린 사람의 경우에도 매우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인간의 얼굴에서 가장 차별적인 부위가 눈 부위라고 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여권 기반의 국경 관리 같은 자동 승객 신원 확인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이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면 마스크를 벗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감염이나 오랜 줄서기를 방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유형의 접근 관리나 신원 확인시스템에 적용 가능하다.

Herta는 이 기술이 전 세계 시장에 매우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운송, 건강, 정부, 행사, 스포츠 경기장 또는 게임 부문 같은 환경에서 대규모로 사용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Herta 소개

Herta는 첨단 얼굴 인식 솔루션 개발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본사는 바르셀로나에 있으며, 마드리드, LA, 몬테비데오,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및 두바이에서 현지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Herta는 영상 감시, 접근 제어 및 마케팅 요건에 맞는 신속하고 정확하며 견고한 최종 고객 지향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Herta는 안전한 도시, 공항, 기차역과 지하철역, 감옥, 은행, 카지노, 스포츠 경기장, 쇼핑센터, 군대, 경찰 및 법의학 적용 같은 국제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Herta는 50개국에서 파트너를 확보했고, 전 세계적으로 150개가 넘는 인증 통합기를 보유하고 있다.

Herta는 군집 환경 분석을 전문으로 하며, 이를 바탕으로 IP 카메라를 이용해 동시에 여러 대상을 감지하고 신원을 확인한다. Herta의 소프트웨어는 완전 확장적이며, 모든 IP 카메라와 호환되기 때문에 모든 사업 조직이 쉽게 이용하고 접근 가능한 도구다.

https://hertasecurity.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22198/Herta.jpg

Related Links :

https://hertasecurity.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