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3 16:46 (월)
청룽 제작 '성화 14년', 이달 1일부터 방영
상태바
청룽 제작 '성화 14년', 이달 1일부터 방영
  • PR Newswire
  • 승인 2020.04.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품 추관과 금의위 총기가 일련의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손잡아

(베이징 2020년 4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iQiyi와 Zhejiang Guanya Culture Film & Television이 공동 배급하고 청룽이 제작한 고전 수사 드라마 '성화 14년(The Sleuth of Ming Dynasty)'이 오늘부터 iQiyi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독점 방송된다. 이 드라마에는 관홍(Darren Chen), 부맹백(Meng-po Fu), 류요원(Liu Yaoyuan), 가정문(Alyssa Chia), 학남(He Nan), 왕무뢰(Wang Maolei)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또한, 이립군(Lichun Lee)과 랄목양자(Jackie Li)가 우정출연으로 나온다. 드라마는 매주 수요일~금요일 오후 8시에 두 편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방영되며, VIP 회원은 여섯 편의 에피소드를 미리 볼 수 있다. 드라마의 국제판에서는 중국어, 영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및 말레이어 자막을 제공한다.

#청룽 제작 드라마, #성화 14년 곧 방영. 최신 포스터 보기, 4월 1일 첫 방송 기대! #TheSleuthOfMingDynasty #GuanHong #DarrenChen #FuMengpo #LiuYaoyua

'성화 14년'은 6품 추관 당범(Tang Fan)과 50명의 병사를 지휘하는 금의위 수주(Sui Zhou)의 활동을 그린 수사극이다. 이 둘은 음모를 타파하고, 백성을 위해 평화와 질서를 지키고자 서로 힘을 모은다. 관료인 당범과 군사 장교인 수주는 명나라 시대의 셜록 홈스와 왓슨으로 그려진다. 둘은 서로 비호감인 동시에 서로에게 의지하게 된다. 둘은 오랜 우정을 쌓는 한편, 모험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순간에 시너지를 발휘한다. 기억에 남는 이들의 변신으로는 '임차인과 집주인' 및 '손님과 독점 셰프'가 있다. 수주는 '눈치가 빠르고 탐욕스러운 작은 고양이'인 당범에게 먹이를 주는 '최악의 사육자'가 된다. 둘이 함께 수사하는 과정에서 사건, 우연 및 반전으로 긴장감이 고조되는 이 드라마는 흥미진진하면서도 재미있다. '친구이자 경쟁자'인 두 사람은 악에 대항해 협력한다. 동시에 진지하면서도 경박하고 매력적인 서창(Western Depot)의 태감 왕직(Wang Zhi)이 이 둘에게 끊임없이 시련을 안긴다. 세 명의 특징적인 인물은 실험과 고난으로 점철된 모험을 하게 된다. 조연 배우 가정문과 이립군의 훌륭한 연기는 드라마가 전개되면서 멋지고도 의도적인 혼란을 가중시킨다.

'성화 14년'은 청룽과 iQiyi 간의 협력으로 제작된 첫 온라인 드라마다. 청룽의 스턴트 팀이 웃기는 장면 속에서 강렬한 무술 실력으로 액션을 연출했다. 의상, 분장, 세트는 당시 스타일뿐만 아니라 명나라 성화 시기의 단순한 장엄에도 충실하다. 이 드라마는 중국과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30/2763779-1?lang=0

출처: iQIY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