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많은 참여를 환영

(둥관, 중국 2020년 3월 31일 PRNewswire=) 신속한 시약 개발 및 생산을 지원하는 제품과 기술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IVD 원료 및 원스톱 솔루션 공급업체 Fapon Biotech Inc.[ http://en.diagnostics.fapon.com/news_view.aspx   ](Fapon)가 IVD 파트너들에게 총 300만 개의 PCR 진단 부품을 공급하는 국제 기부[ https://www.surveymonkey.com/r/Q7RSGDC  ]를 시작했다. 현재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PCR 시약 제조업체가 Fapon 제품을 이용해 코로나19 진단기를 개발 및 생산 중이다. Fapon은 "인간 건강과 발전 향상"이라는 기업 사명에 따라 더 많은 해외 파트너를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Fapon COVID-19 Global Donation

Fapon CEO는 "자사는 현재 코로나19 팬더믹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진단력을 보이고 있다"라며 "자사는 제품과 기술 지원을 통해 업계를 지원함으로써 코로나19의 진단을 촉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코로나19가 중국에서 발생했을 때 자사는 업계의 시약 신소재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주문을 처리했고, CDC, 병원, ICL 등에 안정적으로 시약을 공급했다"면서 "자사의 국제 IVD 파트너들이 코로나19 진단기를 만들면서 비슷한 문제에 직면한 만큼, 기부[ https://www.surveymonkey.com/r/Q7RSGDC ]를 이어가고, 코로나19의 퇴치 노력에 일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Fapon은 중국의 코로나19 싸움에서 일찍부터 대응했다. 음력설 연휴가 시작될 무렵에 코로나19가 발생하자, Fapon은 80곳이 넘는 업계 파트너에 PCR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응급대응팀을 구성했다. Fapon은 코로나19 검사 및 진단과 더불어 IVD 파트너의 즉각적인 참여를 촉진하고자 국내 판매 주문 시 제품 200만 개를 무료로 공급했다.

Fapon은 1월부터 해외 파트너와 코로나19의 소식을 공유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검사 개발을 위해 신속한 합의가 나올 방안을 도출했다. 3월에는 국제적인 규모로 기부를 늘렷다. 해외 파트너들은 코로나19 시약 개발에서 연구개발(R&D)과 생산 지원을 요청하는 신청서를 제출했다. 그뿐만 아니라 Fapon 직원들은 국제 IVD 산업에 지속가능하게 공급하고자 24시간 근무하고 있다. Fapon은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IVD 파트너들이 기부[ https://www.surveymonkey.com/r/Q7RSGDC  ]에 더 많이 참여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Fapon 소개

Fapon은 2001년에 설립된 세계 굴지의 IVD 소재 및 원스톱 솔루션 공급업체다. Fapon은 신속 진단, 분자 진단, ELISA, CLIA, CMIA 및 생화학 용도로 사용되는 700개가 넘는 시약 소재를 제공한다. Fapon은 POCT, CLIA, 면역 비탁법을 위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여러 적용 시나리오에서 고객 수요를 충족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30/2762640-1?lang=0

출처: Fapon Biotech Inc.

Related Links :

http://www.fapon.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