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E는 HPE Discover 2022에서 오랜 파트너사인 레드햇(Red Hat)이 HPE GreenLake 생태계에 합류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양사는 신규 HPE IT-as-a-Service(ITaaS) 제품과 레드햇 오픈시프트(Red Hat Open Shift),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ed Hat Enterprise Linux) 및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Red Hat Ansible Automation Platform)과 같은 레드햇의 선도적인 오픈 소스 기술을 결합해 HPE GreenLake 플랫폼에 심리스하게 구현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HPE GreenLake 엣지-투-클라우드 플랫폼과 레드햇의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오픈 소스 기술 결합은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수 있는 신속한 기술 솔루션에 대한 IT 기업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다. 이번 결합을 통해 양사는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는 반면 다양한 IT 환경에서의 향상된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오픈 소스 솔루션을 통해 중견기업, 엔터프라이즈 및 정부 기관이 자사의 IT 조직을 현대화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 혁신의 힘을 활용해,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레드햇 #HPE